고객센터

"계절: 가을(음력7월)” “날짜: 음력7월7일” “칠석(七夕)

칠석은 양수인 홀수 7이 겹치는 날이어서 길일로 여긴다. 이 날은 견우(牽牛)와 직녀(織女)가 까막까치들이 놓은 오작교(烏鵲橋)에서 한 해에 한 번씩 만난다는 유래담이 있는 날이다.
이는 중국 고대의 설화가 우리 나라에 전래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음력 7월이 되면 맑은 바람이 불어오고 하늘이 맑고 푸르며 높다. 북두칠성은 한 쪽으로 몰아 떠있고 비단결 같은 은하수는 금방 쏟아질 것 같다.
그 동쪽에 직녀성이 수줍은듯 희미하게 비치고 서쪽에서는 견우성(牽牛星)이 휘황하게 빛을 발하는데 이는 마치 서로 마주보며 정겨워하는 듯하다.
그러다가 칠석 때면 천장 부근에서 두 별을 보게 되는데 마치 일 년에 한 번씩 만나는 것처럼 보인다. 이러한 별자리를 보고 ‘견우와 직녀’ 설화를 만들어냈음 직하다.

안녕하십니까! 칠석 총책임자 홍선기 총괄본부장입니다.
칠석어플 및 사이트는 선남선녀의 만남의 장을 간편하고 심플하게 론칭하여, 조금더 깊고 넓은 만남을 할수있도록 도와주는 어플 및 사이트로서
좀더 저렴하고, 신뢰를 갖을수있도록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핸드폰인증시스템부터, 이메일, 서류 인증 시스템으로 좀더 믿을수있으며, 기존 결혼정보회사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되는 회원 검색 및 오픈시스템으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을 개발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최선의 어플이라 생각합니다.
칠석은 한번을 만나더라도 진지하고, 깊은 만남이 될수있도록 회원 한분한분정성을 다한 서비스를 하려 초선의 노력을 하고있습니다.
좀더 궁금한사항이있으면 02-6203-7500 혹 0505-321-1238 카톡 ceointheworld1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답변에 응해드리겠습니다.

칠석 담당자: 홍선기 본부장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