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부모 같은 마음으로 신중하게, 행복한 성혼을 이뤄드립니다”

결혼정보회사 ㈜아로하는 정직, 신뢰, 행동을 기반으로 때로는 아들딸처럼, 부모처럼 가족 같은 마음으로 고객 여러분을 소중히 여깁니다.
항상 여러분 곁에서 한 분 한 분께 정성껏 애정을 쏟아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성혼을 이루어드리겠습니다. 아로하는 압구정점, 분당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역구에서 압구정/분당 우수업체에 선정된 아로하는 감성과 이성으로 배우자를 찾아주는 차별화된 매칭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예전에는 일명 ‘마담뚜’ 식의 소개가 주를 이루었지만,현재 아로하에서는 최첨단 매칭시스템으로 고객에게 맞는 최적의 배우자를 분석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이상형을 찾아줍니다.
이로써 타사 대비 성혼율이 41.5% 월등하게 앞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혼소개업은 예부터 정직과 정확성이 필요한 사업으로, 얼만큼 애정을 가지고 상대를 찾아주느냐가 관건입니다.
아로하는 사람과 사람의 매개체로써 밤낮없이 고객 한 분 한 분에 대해 파악하고 분석하는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써 최선의, 최선에 의한, 최선을 위한 성혼을 이루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로하 지점의 전 직원이 매칭전문가이며, 1:3 담임제로써 담당 컨설턴트와 매칭 매니저가 함께 인연을 찾아 드립니다.
아로하가 성심성의를 다하는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 한 분 한 분께 인연을 만나는 감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안 되면 되게 하라! 성혼은 과정이 제일 중요합니다.

아로하를 가입한다고 해서 바로 결혼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고객과 매니저의 소통과 노력이 기반이 된다면 만족스럽고 행복한 성혼을 이루어낼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아로하의 컨설팅으로 첫 매칭 연애율 71%, 성혼율 41.5%라는 결과가 이를 증명합니다.
그렇다고 아로하는 매칭에 급급하여 고객이 원하는 대상과 상이한 이성을 소개시켜주지 않습니다.
한 분을 소개시켜 드리더라도 신중하고 또 신중하게, 가족 같은 마음으로 정직, 신뢰, 행동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주)아로하 주식회사 임직원일동

아로하 추천 명사
여러분의 이상형은 어떤 사람입니까? 그렇다면 여러분 곁에 있는 사람이 여러분의 이상형입니까?
이상형은 말 그대로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가장 완벽하다고 생각되는 사람입니다.
즉, 우리 머릿속만 존재하는 사람이라는 말입니다. 어릴 적 읽었던 동화책 중에 "파랑새"라는 이야기가 생각납니다.
멀리에서 파랑새를 찾으려 하다가는 우리 곁에 있는 파랑새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찾는 파랑새는 항상 우리 곁에 있었다는 사실을 잊지 않는 여러분이 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곁에 있는 파랑새에게 사랑과 고마움을 표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 파랑새를 아로하가 찾아드리겠습니다.
성철스님
"산은 산이고, 물은 물이로다" 평범 속의 비범의 혜안으로 깨우치셨는데
그 후 어느 선각자는 "산은 산이 아니고, 물은 물이 아니로다" 변해버린 세상을 향해 "산 같은 산이 없고, 물 같은 물이 없다"고
그 이후, "산은 산일 뿐이고, 물은 물일 뿐이로다"고 하였으니, 삼라만상이 제아무리 변해도 "산은 물이 될 수 없고, 물 또한 산이 될 수 없느니라!"
까마귀가 백로가 될 수 없고 백로 또한 까마귀가 될 수 없다는 뜻이니 가히 3차원의 경지로세!
오은주 대표님
기나긴 님의 인생궤적 속에 반짝이는 불빛 하나가 있습니다.
진실을 지켜오신 작은 불빛! 공평의 저울추를 속이지 않는 작은 불빛! 선의와 우정을 다져놓은 작은 불빛!
이 어두운 세상에 모두에게 유익함의 빛이 되셨으니 그 빛!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그 빛! 참으로 영롱합니다!
사람이 살아가면서 가장 오랫동안 함께 하는 사람이 누구일까요? 나를 가장 많이 알고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내가 가장 많이 의지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나를 가장 든든하게 하는 사람은
이 모든 질문의 답은 배우자일 것입니다.
하지만 언제나 볼 수 있으리라 생각해 소홀해 지기 쉽고 서로 너무 잘 알고 있어 상처주기 쉽고,
서로 너무 의지하고 있어 힘들게 하기 쉽고 항상 그자리에 있어줄 것이라 기대하여 실망하기 쉬운것 또한 배우자일 것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의 곁을 말없이 지켜주고 있는 아로하에서는 소개시켜주는 분과 데이트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국회의원
조성준
국제3600지구
엄태우 총재
법무법인 디지탈
장영하(대표변호사)
법무법인 디지탈 전 총재
윤성구 총재
성남시청 의회 부의장
김민자 의원
현 하이텐월드(주)
정관성대표이사
국제라이온스협회
354-F(인천) 지구총재